'보관도 깔끔하게'…파세코, '접이식 무선팬' 첫선
'보관도 깔끔하게'…파세코, '접이식 무선팬' 첫선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4.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형 코드리스 BLDC팬, 일반 선풍기 1대 공간에 최대 5대
20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서 판매
파세코 접이식 코드리스 BLDC 팬 4종.[사진=파세코]
파세코 접이식 코드리스 BLDC 팬 4종.[사진=파세코]

종합가전브랜드 파세코는 오는 20일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 4종을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파세코는 이날 낮 12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9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 라이브방송을 통한 구매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모델은 팬을 보관하기 쉽도록 납작하게 접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일반 선풍기 최대 단점으로 꼽혔던 보관의 불편을 개선했다. 파세코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일반 선풍기 1대 보관 공간에 최대 5대까지 보관 가능하다.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코드리스 타입으로 내장형 배터리를 적용해 충전만 하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충전 시 6시간(1단 기준) 동안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며 배터리 충전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BLDC(Bruchless DC) 모터는 1단계부터 8단계까지 정밀한 풍량 조절이 가능하다. 높이는 최소 16cm에서 최대 57cm까지 조절할 수 있고 회전 기능을 탑재했다.

파세코 관계자는 “올 해 총 11종의 접이식 써큘레이터와 DC팬 출시 소식이 알려지면서 소비자 문의가 많아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 4종을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손쉬운 높이 조절과 코드리스 방식으로 어떤 곳에서나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접이식으로 보관의 편의성을 높여 그 동안 잃어버렸던 0.5평의 공간을 되찾아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세코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접이식 코드리스 BLDC 팬의 판매를 홈쇼핑, 가전제품 전문 판매점, 온라인 몰 등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 접이식 10인치 써큘레이터와 12인치 DC팬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