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써밋 스텝영어중등' 신규 론칭…어휘‧문법‧독해 '통합'
대교, '써밋 스텝영어중등' 신규 론칭…어휘‧문법‧독해 '통합'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4.19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 모델 조정석씨가 신규론칭한 '써밋 스텝영어중등'을 홍보하고 있다.[사진=대교]

대교는 대표 스마트학습브랜드 써밋이 핵심어휘‧문법‧독해를 하나로 통합 학습할 수 있는 ‘써밋 스텝영어중등’을 신규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은 개인별 어휘, 문법, 독해 실력을 분석, 부족한 영역의 학습량과 난이도 조정을 통해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독해 결과에 따른 문법과 어휘 실력 측정으로 학습자의 취약 영역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써밋 수학’에 적용된 AI 기술 ‘드릴다운(Drill Down)’ 알고리즘을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에 적용했다. 학습자가 문제를 틀렸을 때 독해 지문에서 다뤄진 문법과 어휘 등 오답 원인을 끝까지 찾아낸다. 이어 반복 학습을 통해 부족한 개념이나 취약 영역을 보완할 수 있도록 정확한 학습 분석과 처방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써밋 스텝영어중등’은 예비 중학생과 중학교 1학년 수준의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다. 2022년까지 순차적으로 중등 전체 과정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전국의 눈높이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에서 학습 가능하다.

한편 ‘마카다미아’에서는 이번 신규 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