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오윤희 역 배우 유진, 스페셜 안티에이징 케어 뷰티템 공개
'펜트하우스' 오윤희 역 배우 유진, 스페셜 안티에이징 케어 뷰티템 공개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4.1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앤 뷰티5'서 여배우만의 특별한 아이템 공개
배우 유진. (사진=뷰티 앤 뷰티5)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큰 인기를 얻었던 걸그룹 SES 출신 배우 겸 가수 유진이 ‘뷰티 앤 부티5’에서 여배우들의 특별한 아이템을 공개했다.

유진은 “조금만 관리를 소홀하게 해도 바로 티가나는 피부”라고 언급하며 “레틴A크림을 꾸준하게 사용하니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본 것 같다”라며 테라로직 레틴A크림을 소개했다.

최근에는 “불규칙한 생활 패턴과 장시간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부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라고 고민을 호소하며, “여배우들이 드라마나 광고 촬영 전 필수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언급했다.

이와 함께 고함량 레티놀(비타민A) 성분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제품의 경우 자극이 심하기 마련인데 테라로직 레틴A크림 제품은 자극 없이 탄력과 보습을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고 극찬했다.

소개된 레틴A크림은 레티놀(비타민A)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해 피부의 각질 주기를 빠르게 변화시켜주고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결, 오톨토돌해진 좁쌀, 요철, 잔주름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한 효과적인 제품이다.

테라로직(닥터스 코스메틱) 레틴A크림은 최근 SNS상에서 '여배우 크림', '안티에이징 크림', '저자극 레티놀크림', '깐댤걀 필수템'으로 불리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자사몰 내에서 30%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첫 구매 고객들에게 선크림 3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