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서부산 개관…"테라스 있는 온돌룸에서 호캉스"
신라스테이 서부산 개관…"테라스 있는 온돌룸에서 호캉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16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공식 오픈, 부산에선 두 번째
지역주민 식음시설 이용 할인적용
신라스테이 서부산 전경. (제공=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서부산 전경. (제공=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부산에 두 번째 호텔을 개관하고,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16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서부산이 앞서 15일 오픈했다. 부산에선 해운대에 이어 두 번째이자, 총 13번째 신라스테이 호텔이 들어서게 됐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개관과 함께 다양한 패키지와 지역주민 대상의 식음 할인 프로모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언택트(Untact, 비대면) 여행을 즐기고 싶은 가족을 위한 ‘언택트 키즈 스파’ 패키지를 대표 상품으로 출시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스 온돌룸’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테라스 온돌룸은 독립된 야외 테라스를 갖춰 자녀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고, 테라스 공간엔 자쿠지(월풀 욕조)가 비치돼 온 가족이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이 외에도 아동 물놀이 키트와 키즈 미니바, 조식 TO GO 도시락 등 알찬 혜택이 포함됐다. 

친구, 연인을 겨냥한 ‘나의 낯설고 새로운 도시 여행’ 패키지는 피크닉과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해볼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겐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와 폴라로이드 필름, 피크닉 매트,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등 나들이 필수품을 제공해, 인근 피크닉 명소에서 즐거운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라스테이는 또, 환경보호 트렌드를 선도할 ‘나의 에코베어’ 패키지도 4월 말에 선보일 예정이다. 나의 에코베어 패키지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는 플리츠마마와 협업 제작한 '리미티드 친환경 베어'와 텀블러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로비에는 플라스틱 수거함이 비치돼 객실에서 사용한 플라스틱을 모아 폐패트병을 수거하는 캠페인도 참여하고, 자녀들에게는 생태 여행지를 둘러보며 재활용에 일조할 수 있는 생태교육 기회까지 제공하는 알찬 패키지다. 

풍성한 식음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호텔 오픈 한 달간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부산 강서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중·석식 뷔페 10% 할인 혜택, 석식 뷔페 3인 이용 시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부산 패키지 예약과 가격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