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장애인복지관, '제41회 장애인의 날' 행사 진행
홍천군 장애인복지관, '제41회 장애인의 날' 행사 진행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1.04.1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노래방, 가족사진촬영, 소원 바람개비 설치, 대형 그림판 등 이용자 이용자들 체험 준비
(사진제공=홍천군)
(사진제공=홍천군)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홍천군 장애인복지관은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20일부터 23일까지 복지관에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0일 당일에는 홍천군수님을 포함한 내외빈들의 영상, 1인 노래방, 가족사진촬영, 소원 바람개비 설치, 대형 그림판 등 이용자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준비했다.

또한 캐리커처를 사전 접수받아 140여명의 그림을 복지관에 20일~23일까지 전시하고, 그동안 복지관 이용에 제약이 따르면서 만나지 못한 이용자들끼리 캐리커처를 통해 만날 볼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리고 점심 식사 제공이 제한되어 직원들이 직접 만든 소고기유부초밥, 과일, 떡 등의 간식을 포장하여 제공한다.

홍천군장애인복지관 허종국 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복지관에서 고심 끝에 준비하였다”며 “다양한 체험과 작품전시 등의 행사를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위해 어렵게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하여 모든 것을 잊고 마음껏 즐기실 수 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사전예약을 통해 정해진 시간에만 참여할 수 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