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코리아 톱 어워드'서 2관왕 달성
보람상조, '코리아 톱 어워드'서 2관왕 달성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1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시스템 구축 등 상조 소비 패러다임 대응 '호평'
(사진=보람상조)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가 '제10회 코리아 톱 어워드'에서 명품브랜드와 공감경영 CEO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코리아 톱 어워드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협회 공동 주최로, 소비자와 양방향 소통으로 가치를 창출하는 브랜드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상을 수여한다. 브랜드와 CEO 경영전략, 시스템과 경영성과 등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업계 최초로 장례 의전 도우미 운영과 비대면 시스템 구축 등 뉴노멀 상조 소비 패러다임에 대응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2관왕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고객중심 나눔경영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실천해 온 노력이 브랜드 가치와 경영 노력을 동시에 인정받는 영광스러운 결실을 맺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를 위한 나눔과 섬김의 자세를 잃지 않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