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인증중고차 론칭 1주년 '선물 증정' 행사
KB캐피탈, 인증중고차 론칭 1주년 '선물 증정' 행사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1.04.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차 구매 고객 대상 공기청정기·여행가방 선착순 제공
KB캐피탈 인증중고차 론칭 1주년 선물 증정 이벤트 포스터. (자료=KB캐피탈)
KB캐피탈 인증중고차 론칭 1주년 선물 증정 이벤트 포스터. (자료=KB캐피탈)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KB캐피탈 인증중고차' 론칭 1주년을 맞아 인증차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KB차차차 플랫폼을 통해 판매 중인 KB캐피탈 인증중고차는 165가지 항목 종합 검사와 주행·성능 테스트를 거친다. 판매 후 1년 이내 또는 주행거리 2만㎞ 이내에 고장이 발생하면, 전국 500여개 KB캐피탈 정비 협력 업체를 통해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차량 상태와 주요 옵션을 확인할 수 있는 미리보기 영상을 제공하며, '보내줘차차차' 집 앞 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라이브 영상으로 차량 구매 관련 상담과 함께 차량의 상태와 품질, 작동법 등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차량 구매 고객 선택에 따라 차량용 고급 공기청정기(50개) 또는 여행용 가방(5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가 자동 종료된다.

KB캐피탈 관계자는 "KB캐피탈이 인증한 엄선된 품질의 차량을 더 많은 고객에게 홍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차차차를 찾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