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 패널 비대면 발대식 개최
우리카드, 고객 패널 비대면 발대식 개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13 1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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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담회 통해 아이디어 제안·인프라 점검 등 활동
우리카드 허정진 부사장(왼쪽)과 노상주 CCO 전무가 지난 7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고객 패널 비대면 발대식에 참여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 허정진 부사장(왼쪽)과 노상주 CCO 전무가 지난 7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고객 패널 비대면 발대식에 참여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지난 7일 고객 중심 경영 실천과 금융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패널 '우리프렌드'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프렌드는 외국인과 고령자, 대학생 등 금융 취약계층을 포함해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우리카드 회원 1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정기·수시 간담회를 통해 우리카드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과 사용·평가, 금융 취약계층 케어 서비스와 인프라 점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허정진 우리카드 부사장은 "고객 불편 해소와 차별화된 가치 제공을 위해 고객 패널 의견을 면밀히 검토하고 반영해, 고객 중심 경영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통해 변화와 발전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