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완판
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완판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1.04.1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에어컨·발코니 확장 및 월별 할인 등 지원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중앙광장 전경. (사진=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중앙광장 전경. (사진=부영주택)

부영주택이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 공급한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이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부영주택은 세대 내 시스템에어컨과 발코니 확장, 빌트인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스마트 오븐렌지 등을 무상 제공했다. 또, 월별 할인분양 등 각종 금융혜택을 지원하기도 했다.

부영주택 관계자는 "공을 많이 들인 단지라 아파트에 대한 자부심은 있었다"며 "후분양 단지였기 때문에 고객들이 구매 전 아파트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단지를 보고 더 마음에 들었다고 하는 고객들이 많아 뿌듯했다.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지하 1층~지상 최고 31층 38개동, 전용면적 84~149㎡ 총 4298세대 규모로 조성됐다.   

단지 교통여건은 남부시외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있으며, 예월로와 청량산터널, 현동교차로, 마창대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교육여건은 단지 내 고운초가 지난달 개교했으며, 해운중과 마산가포고가 인근에 있다.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도 마련됐다. 생활편의시설은 합포도서관과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있으며, 인근 댓거리 상권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월영만개'를 테마로 대형 중앙광장과 계절경관을 조성했다. 단지 중심부에 마련된 중앙광장은 축구장 3개 면적이다.

커뮤니티시설은 사우나와 헬스장,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키즈카페, 맘스카페, 키즈룸, 강의실, 도서관, 독서실 등이 마련됐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