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올인원 스팀다리미 '엑시오' 네이버 스토어 할인판매
테팔, 올인원 스팀다리미 '엑시오' 네이버 스토어 할인판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1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도 조절 다림판 일체형 디자인…2분 만에 다림질 '뚝딱'
5월31일까지 특별가, 포토 후기 '보풀제거기' 무료 증정
테팔은 5월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올인원 스팀다리미 ‘엑시오’를 할인 판매한다. (제공=테팔)
테팔은 5월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올인원 스팀다리미 ‘엑시오’를 할인 판매한다. (제공=테팔)

테팔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5월31일까지 올인원 스팀다리미 ‘테팔 엑시오(QT1411K0)’ 할인 판매와 함께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테팔 엑시오는 다리미와 다림판, 스티머까지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스팀 다리미 제품이다. 고압력 터보 스팀으로 빠른 주름제거는 물론 다리미 끝의 날렵한 열판으로 셔츠나 바지의 칼주름까지 정교하게 잡아준다는 게 테팔의 설명이다. 

엑시오는 각도가 조절되는 다림판 일체형 디자인으로, 별도의 다림판 없이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림판 각도는 30도와 수직, 수평 등 총 3가지로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옷 종류와 상황에 맞게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테팔은 특히, 사용자의 허리, 어깨 등의 부담을 덜어줘 다림질이 어려운 셔츠도 2분 안에 편안한 자세로 완벽하게 다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 본체와 다림판과 분리되는 분리형 시스템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주름제거와 탈취는 물론 99% 살균 케어가 가능해 의류뿐만 아니라 침구와 소파, 커튼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모든 옷감에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스팀을 자동으로 유지시켜 주는 ‘스마트 케어’ 기술이 탑재돼 누구나 편리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일반 다리미보다 2배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부담 없이 매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연계한 테팔의 이번 행사는 엑시오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테팔은 또,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겨주는 모든 소비자에게 테팔 보풀제거기(JB1013E0)를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자로 선정된 13명에겐 △애플 2020년형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마샬 스톡웰2 블루투스 스피커 △테팔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 클래식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