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라이브 방송 통해 제주 '카라향' 판매
신한카드, 라이브 방송 통해 제주 '카라향' 판매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13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 8시 인터파크TV서 공개…고품질 상품 합리적 가격 구매
서울시 중구 신한카드 본사. (사진=신아일보DB)
서울시 중구 신한카드 본사. (사진=신아일보DB)

신한카드가 인터파크TV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확신LIVE(이하 확신라이브)-aT제주'편을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송출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함께 농어민들에게 직거래 판로를 열어주고, 소비자에게 양질의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제주농협의 '귤로장생' 카라향을 판매한다. 카라향은 감귤류 중 4월에 생산되는 과일로,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소개되는 귤로장생은 제주농협 대표 감귤 브랜드로, 고품질 상품의 카라향만을 선별해 확신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카라향 구매 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은 구매 즉시 적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시간에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라향 3k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전국 각 지역의 특산물을 소개하며 농어민과 고객이 상생하도록 연결하는 가교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상생과 신뢰를 구축하는 기업 시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