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 '미역국수 슬림19' 국수 카테고리 1위 달성
콘크리, '미역국수 슬림19' 국수 카테고리 1위 달성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4.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역국수 슬림19'.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미역국수 슬림19'.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콘텐츠 커머스 컨설턴시 '콘크리'의 먹거리 전문 브랜드 ‘보고쿡’의 '미역국수 슬림19'가 지난달 29일 네이버 쇼핑 검색 국수 카테고리 1위 및 인기 검색어 2위와 3위에 등극했다.

7일 콘크리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지난달 26일 MBC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하면서 27일부터 29일까지 미역국수에 대한 검색량이 30만 건 이상 증가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고, 네이버쇼핑 베스트 100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출연자가 섭취한 자사의 제품이 자연스레 알려지면서 '보고쿡 미역국수' 키워드가 인기 검색어에 등극 되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미역국수 슬림19는 밀가루 면에 가루 형태의 미역을 첨가한 제품이 아닌 오직 미역 그 자체를 특허 공법으로 만들어낸 제품이다. 1팩(180g) 기준 19kcal로 당류나 트렌스지방, 화학 조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천연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조리 과정 역시 간편하다. 삶거나 끓이기만 하면 특별한 조리 없이 물기만 제거 후 바로 섭취가 가능하고, 비빔소스와 오리엔탈소스 두 종류로 입 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보고쿡 미역국수는 일시 품절 현상을 겪고 있으며, 보고쿡 공식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접수중이다. 10,000팩 한정이며, 예약구매 시 소스 2정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보고쿡 관계자는 “방송에 노출되어 제품에 큰 관심을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보고쿡 공식사이트 외에는 공식 제품이 아니기때문에 이 점에 대해 유의 바란다"고 전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