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제30회 비대면 백일장·사생실기대회
경남은행, 제30회 비대면 백일장·사생실기대회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4.05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일 공식 유튜브 채널 접속해 주제 숙지한 뒤 작품 제출
(자료=경남은행)
(자료=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오는 24일 '제30회 BNK경남은행 비대면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를 연다고 5일 밝혔다.

경남은행은 매년 창원·김해·진주·울산에서 분산 진행하던 대회를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집에서 참여하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한다. 백일장은 참가 대상을 확대해 경남과 울산지역 중·고·대학생과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대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를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하고 오후 1시까지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사생실기대회는 경남·울산지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백일장과 마찬가지로 대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주제를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하면 된다. 완성된 작품은 오후 1시까지 사진을 찍어 개인 또는 가족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BNK경남은행·#30회_사생실기대회)를 달아 등재하면 된다.

단, 완성된 원본 작품은 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 뒷면에 부착해, 오는 30일 오후 4시까지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으로 우편 발송해야 한다. 

입상자는 내달 31일 경남은행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백일장과 사생실기대회는 각각 학생부·성인부 및 유치부·초등 저·고학년·단체상으로 나눠 26명과 1674명 등 총 1700명을 시상한다. 입상작에 선정된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상패, 장학금 등이 수여된다.

사생실기대회 작품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품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김종학 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 팀장은 "3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경남은행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며 "대회 당일 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주제를 확인하고 글과 그림 재능을 뽐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