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립합창단, 제3회 ‘다시 돌아, 봄’ 기획 연주회 개최
서산시립합창단, 제3회 ‘다시 돌아, 봄’ 기획 연주회 개최
  • 이영채 기자
  • 승인 2021.04.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 7일까지 250명 선착순 접수
서산시립합창단 제3회 기획연주회 포스터.(사진=서산시)
서산시립합창단 제3회 기획연주회 포스터.(사진=서산시)

충남 서산시립합창단이 오는 8일 오후 7시30분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제3회 기획연주회 ‘다시 돌아, 봄(春)’을 개최한다. 

2일 서산시립합창단에 따르면 이번 연주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위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무대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영화음악, 뮤지컬, 올드팝, 재즈 등으로 구성해 친근감을 더할 계획이다.

△지킬 앤 하이드(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회전목마 등(히트곡) △‘포기와 베스’중 섬머타임, 영화 ‘사랑의 스잔나’ OST One Summer Night(오페라) 등을 솔로와 이중창, 삼중창, 여성합창과 남성합창, 혼성합창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로 선보인다. 

 또한, 국내외 성악 콩쿠르 석권 및 현재 국내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바리톤 최종우 교수가 특별 출연해 드라마 모래시계의 주제 음악인 ‘백학’을 비롯한 뮤지컬 히트송도 선보인다.

관람은 무료며, 4월 7일 오후 6시까지 서산시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250명 선착순 예매할 수 있다.

서형일 지휘자는 “코로나19를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로하고 봄의 아름다움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공연은 출입 확인 및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객석 간 띄어앉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다.

esc1330@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