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고객만족경영 워크숍’ 개최
구미시설공단, ‘고객만족경영 워크숍’ 개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1.04.02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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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구미시설관리공단)
(사진=구미시설관리공단)

 경북 구미시설공단은 최근 ‘2021년 고객만족경영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시설공단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은 작년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진행한 2020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분석하고 개선점 도출 및 고객만족증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진행됐다.

워크숍을 위해 모인 각 사업장의 고객만족 담당자들은 코로나19 관련 비대면 신규사업 발굴, 주민소통 참여증진방안, 포스트 코로나 대비 고객만족 증진방안을 고민하고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구미시설관리공단)
(사진=구미시설관리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2020년 코로나19로 어려운 한해였음에도 고객만족도 90점 달성을 이룬 것은 직원들의 노고가 컸다”면서 “올해에도 작년과 같은 고객만족도 1등급 최우수기관을 목표로 더욱 고객만족을 위해 힘쓰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시설공단은 올 한해 시민중심서비스 경영체계 고도화를 위해 시민중심경영 운영 매뉴얼을 제정하고 시민서비스헌장 개정을 추진하는 등 ‘시민의 편익과 가치를 실현하는 공공서비스 제공’ 실천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아일보] 이승호 기자

lsh603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