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연금계좌에서 ETF거래하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삼성증권, "연금계좌에서 ETF거래하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4.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1일까지 일정금액 이상 ETF 순매수 시 금액별 상품권 제공
(자료=삼성증권)
(자료=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연금계좌에서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제공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 초보 △연금 중수 △연금 고수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나눠 진행되며, 한 가지 이벤트에만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 기존고객·신규고객 여부에 관계없이 삼성증권 고객이라면 모두 연금 중수 또는 연금 고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지난달 21일 기준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가 없거나 계좌가 있지만 잔고가 없는 고객의 경우는 연금 초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연금 초보 이벤트 대상고객이 연금저축·IRP 계좌에서 'KODEX'나 'KBSTAR', 'KINDEX'가 들어가는 ETF를 이벤트 기간 중 1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에 각각 이벤트 대상 ETF를 1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연금 중수 이벤트의 경우, 삼성증권에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각 계좌에서 KODEX·KBSTAR·KINDEX가 들어가는 ETF를 1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각각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에 각각 이벤트 대상 ETF를 1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최대 4만원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금 고수 이벤트의 경우, 삼성증권에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각 계좌에서 KODEX·KINDEX가 들어가는 ETF를 3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각각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에 각각 이벤트 대상 ETF를 3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최대 6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별 ETF 순매수금액은 6월5일까지 잔고가 유지돼야 한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