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반려견 동반 탑승객 대상 사료 증정 이벤트
진에어, 반려견 동반 탑승객 대상 사료 증정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4.0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31일까지 진행…500g 무료 제공
진에어 반려견 동반 탑승객 대상 사료 증정 이벤트 이미지. (사진=진에어)
진에어 반려견 동반 탑승객 대상 사료 증정 이벤트 이미지.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반려견 동반 탑승객을 위해 사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반려견 사료 ‘딩고’와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운영 기간은 오는 5월31일까지다.

진에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김포발 국내 노선 반려견 동반 서비스를 이용한 승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반려견 사료 500그램(g)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카운터에서 수속 진행 시 반려견 당 한 개씩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진에어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승객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내에 탑승할 수 있는 동물은 생후 8주 이상의 개와 고양이, 새에 한하며 기내 운송 용기에 넣어 앞좌석 아래에 보관돼야 한다.

운송 용기는 총 무게의 합이 5킬로그램(㎏) 이하, 가로∙세로∙높이(20∼20㎝)의 합이 115센티미터(㎝) 이하만 허용된다.

이용 금액은 1만원이며 카운터에서 현장 결제하면 된다. 항공기 당 탑승 가능한 동물의 수는 제한돼 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탑승객은 미리 홈페이지나 소비자센터 등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봄철 반려견과 함께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