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명품·패션 부문 '해외직구' 혜택 이벤트
하나카드, 명품·패션 부문 '해외직구' 혜택 이벤트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3.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0일까지 전용 플랫폼서 할인·캐시백 적용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 포스터. (자료=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내달 30일까지 해외직구 전용 플랫폼 '해외직구라운지'에서 MZ(밀레니얼·Z세대) 세대를 위한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명품 브랜드와 패션 부문에서 할인·캐시백 혜택으로 구성돼있다.

세부적으로 보면 명품 브랜드 부문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과 생로랑 벨트백 등을 4명에게 증정한다. 또, 비자·마스터·아멕스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액의 5% 하나머니를 10만머니 한도로 제공한다. 단, 할인과 적립 혜택은 해외직구라운지 플랫폼을 이용해야 적용된다.

패션 부문에서는 프리미엄 쇼핑몰 '캐치패션'에서 하나비자프리미엄(플래티늄·시그니처·인피니트) 카드 인증 후 상품 구매 고객 시 최대 20% 캐시백을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에게 20%를 캐시백하고, 재구매 결제 고객에게는 15% 캐시백을 적용한다.

하나카드는 고객의 결제 부담을 낮추기 위해 해외 분할납부 최대 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무이자 혜택은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적용된다. 또, 직전 6개월간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원큐 글로벌 비바 카드'를 발급받아 해외직구라운지에서 100달러 이상 이용하면 10만원까지 캐시백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와 하나카드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