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활기 불어넣는다…'5대 패션그룹 패션위크' 개최
롯데백화점, 활기 불어넣는다…'5대 패션그룹 패션위크'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3.1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섬,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인터내셔널 참여
미샤 나일론 혼방 아웃포켓 포인트 원피스(이미지=롯데쇼핑)
미샤 나일론 혼방 아웃포켓 포인트 원피스(이미지=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봄을 맞아 본격적으로 되살아난 패션 소비를 더 진작시키고 그간 침체됐던 패션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고자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대한민국 5대 패션그룹 패션 위크’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참여 브랜드로는 한섬의 타임·마인·랑방컬렉션·시스템, 삼성물산의 구호·르베이지·빈폴, 바바패션의 지고트·더아이잗컬렉션·아이잗바바, 대현의 모조에스핀·쥬크, 시선인터내셔널의 미샤·잇미샤 등 총42개다.

특히 올해 5대 패션 그룹의 브랜드들은 ‘뉴노멀’ 트렌드에 맞춰 편안함과 실용성이 강조된 신상품들을 대거 출시,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출시된 각 패션 그룹 브랜드의 봄, 여름 신상품을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

한섬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기존 5% 마일리지 적립에 5%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선보인다. 삼성물산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구호·르베이지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 할인 판매하고, 빈폴 상품을 20·30·50만원 구매 시 2·3·5만원 금액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시선인터내셔널, 대현, 바바패션은 브랜드 멤버십 가입 후 상품 구매자에게 10~20% 추가 할인해준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는 21일까지 지고트, 쥬크, 씨씨콜렉트 등 바바패션과 대현그룹의 7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온라인에서 만나는 패션위크’가 진행된다. 다양한 봄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유민영 치프바이어는 “새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의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유명 패션 회사들과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는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에게는 상품 판매를 돕는 혜택들을 마련해 소비 진작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