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는 물의 천국 부곡하와이로~
여름휴가는 물의 천국 부곡하와이로~
  • 창녕/안병관기자
  • 승인 2009.07.22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에는 신나는 물놀이와 밤에는 다양한 온천욕 즐겨요”


야외분수광장서 25일~8월16일 ‘하와이안 쿨 썸머 페스티발’


부곡하와이는 가족과 꿈이라는 기본 콘셉트로 “하와이안 쿨 썸머 페스티발”을 25일부터 내달 16일까지 부곡하와이 야외분수광장 특설무대에서 준비해 온 가족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축제는 기존 축제와 달리 격조 있는 열린 음악회로 변신해 25일 노라조, 26일 듀크(김석민), 30일 SG위너비, 31일 V O S, 8월1일 백지영, 2일 개그야 출연진, 4일 샤이니, 5일 개그야 출연진, 6일 소녀시대, 7일 부가킹즈, 8일 FT아일랜드, 9일 개그야 출연진, 15일 박상민 등 국내 쟁쟁한 인기가수들이 출연한다.

또한 열린 음악회는 연예인들을 출연해 단순히 보는 것에서 벗어나 재미있는 토크를 즐기고 연예인과 깜짝 데이트할 기회도 제공되고 뷔페를 준비하여 먹 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동시에 제공하게 된다.

또 매일 밤 펼쳐지는 불꽃 퍼레이드는 여름 밤 하늘을 수놓을 것이며, 통일을 염원하는 8.15 광복절 때 불꽃 축제는 썸머 페스티발의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국내 유명한 신세대 마술사들이 다양한 마술의 세계를 펼쳐 가족 모두가 직접 마술에 참여하고, 배워보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11일부터 개장한 야외 워터파크는 영남권 최대의 넓은 공간(72만 5320m2)과 차별화된 물(78℃ 함유황 온천수)을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물의 천국’을 새롭게 선사하고 있다.

야외워터파크 물놀이 시설인 ‘S라인워터슬라이드’는 지상 15m에서 자유낙하 하듯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위에서 바라보는 야외워터파크의 전경 또한 하나의 추천코스다.

이와 더불어 어린이를 위한 ‘키즈풀’은 안전뿐만 아니라 신체와 인성 부분까지도 배려한 것으로 풀로 상상력을 키워주는 각 종 조형물과 미니 놀이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물놀이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제1호로 자부를 하고 있는 부곡하와이만의 자랑인 ‘야외 파도풀’은 그 웅장함과 거대함이 하와이의 실제 해변을 가져다놓은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품기고 있다.

그리고 무려 300M 길이 야외유수풀과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야외 규격풀, 어린이풀, 유아풀, 방갈로, 워터바디슬라이드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물놀이 시설까지 갖춘 부곡하와이가 올 여름 휴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부곡하와이에서는 낮에는 신나는 물놀이와 밤에는 다양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도심 속 찌든 공기를 뒤로하고 산 속의 맑은 공기와 보양온천욕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날려 버릴 수 있다.

특히 야외 온천 ‘스파니아’는 시원스레 뻗은 대나무 숲과 바위들로 둘러싸인 노천탕으로 산속의 계곡을 연상케 한다.

또한 쉴 새 없이 떨어지는 폭포수 소리를 듣고 있으면 신선이 된 듯한 환상에 빠져들 수 있으며 요일별로 다양한 테마탕인 국화탕, 장미탕, 레몬탕, 딸기탕 등을 운영하고 있어 웰빙에 관심 있는 여성고객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밤하늘의 별을 관찰할 수 있는 천체 망원경까지 겸비하고 있어 어린이들의 교육적인 효과와 가족애를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새벽 2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실내온천탕 ‘대쟝글탕’은 수족관을 중심으로 남녀 탕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일정한 기간마다.

남탕/여탕 위치를 바꿔서 운영하는데 이것은 음양오행설을 바탕으로 인체의 음과 양의 균형을 되찾도록 해준다고 해서 활용하고 있다고 한다.

대쟝글탕은 유황온천수로 이용한 테마탕으로 녹차탕은 여성들에게는 놀랍도록 희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효과가 있고, 황토 사우나는 인체의 노화방지, 신진대사촉진, 만성피로등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그 외 열탕, 온탕, 고온탕, 동굴게르마늄탕, 폭포안마탕, 원적외선지압동굴, 옥황토찜질방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식물원은 이색적이고,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열대식물원으로써 수 천여 종 열대식물들과 늪지대식물, 동양란, 서양란, 선인장 등 희귀한 열대밀림식물들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어 어린이 자연학습의 산 교육장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중국 기예 공연단 초청해 공연하고 있는 그랜드 쇼는 다양한 장르 연출과 함께 중국 특유의 분위기와 더불어 화려한 무대와 의상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아슬아슬한 공중묘기는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서바이벌 게임장은 판단력과 추리력, 협동심을 기르고 남녀노소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웃도우 레포츠로서 페인트 볼을 사용 현실감 있는 게임장으로 동호인들 사이에도 좋은 평을 듣고 있어 기업체 연수 및 단합대회, 청소년 수련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환상의 날개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꿈과 낭만의 동산 하와이랜드는 디스코파티 ‘타가다’, 신나는 ‘바이킹’, 푸른 하늘을 가로지르는 ‘그랜드캐년’, 날개를 펴고 마음껏 나르는 ‘비행의자’ 노래와 꿈을 실은 회전목마 등 짜릿한 쾌감과 스릴 넘치는 즐거움이 있다.

부곡하와이 관광호텔은 객실일부를 리모델링해 가족 사랑의 객실로 변화하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유아용 침대를 준비해 수유실과 여성전용 휴게실, 패밀리 트윈 룸과 하와이안 더블 룸은 가족과 연인들을 위해 더없이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ugokhawaii .co.kr)와 부곡하와이 전화(055)536-633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