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유채꽃 가득 인생샷 찍으세요"
휘닉스 제주 "유채꽃 가득 인생샷 찍으세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3.1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스윙·성산일출봉 등 주변 명소 소개
액티비티·F&B 무제한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패키지' 운영
휘닉스 제주의 '그랜드 스윙'은 인생 포토존으로 인기가 높다.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제주의 '그랜드 스윙'은 인생 포토존으로 인기가 높다.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이하 휘닉스 제주)는 봄시즌을 맞아 유채꽃과 함께 즐기는 호캉스(호텔과 바캉스) 프로그램을 전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휘닉스 제주는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는 곳에 정면으로 6미터(m) 높이의 ‘그랜드 스윙’을 설치했는데,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이후로 수많은 인스타그래머들에게 인생 포토존으로 자리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곳에선 섭지코지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성산일출봉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는 게 휘닉스 제주의 설명이다. 

또, 그랜드 스윙이 위치한 민트 가든에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작은 캐빈들과 정원이 조성돼 간단히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다. 

휘닉스 제주 부근에 위치한 유민미술관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설계로 만들어진 문화와 예술이 있는 건축물이다. 입구에서 전시관 내부로 들어가는 길에 돌담을 쌓은 외벽 중간엔 사람 눈높이에 맞게 길다란 직사각형으로 밖을 볼 수 있도록 뚫려있다. 

이 곳을 통해 바깥을 바라보면, 유채밭은 아래로 펼쳐지고 그 위로는 성산일출봉을 품은 바다와 수평선이 눈에 들어오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 관계자는 “인생샷 버스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이 곳에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고 밝혔다. 

휘닉스 제주는 봄시즌을 겨냥한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패키지는 리조트 내 수영장과 유민미술관, 유원지 레포츠 등 액티비티와 한식당 해랑,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민트, 수제버거 맛집 민트 카페 등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휘닉스 제주의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패키지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