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교보라이프플래닛,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3.09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종 저축·보장성 보험 가입 시 월 납입료 따라 상품권 증정
교보라이프플래닛 이벤트 포스터. (자료=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라이프플래닛 이벤트 포스터. (자료=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 4일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에서 인터넷생명보험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은 비전·문화와 브랜드 관리, 소비자리서치 구성 등 항목을 평가해 대상을 선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험상품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월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해당 보험상품은 저축성보험 2종과 보장성보험 10종 등 총 12가지 상품으로 △저축보험 △연금저축보험 △비갱신암보험 △암보험 △암·뇌·심장보험 △여성보험 △정기보험 △종신보험 △상해보험 △치아보험 △입원비보험 △수술비보험 등이다.

저축성보험의 경우, 월 10만원 납입 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보장성보험은 △1만원 미만 5000원권 △1만~2만원 미만 1만원권 △2만~2만5000원 미만 2만원 △2만5000원 이상에는 2만5000원권 상품권을 지급한다. 12가지 상품에 모두 가입하면 최대 31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중복 지급 없이 1인 1회 제공하며, 가입한 상품 보험료에 따라 상품권은 차등 지급된다. 이달 가입자 기준으로 2회차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계약·유지 고객에 한해 오는 5월15일 상품권을 발송한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은 그동안 쌓아온 신뢰와 혁신적인 이노베이터로서 성과를 높게 평가받은 덕분"이라며 "지속적으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많은 소비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