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인기스낵 할인 플랫폼 '해피 스낵' 운영
맥도날드, 인기스낵 할인 플랫폼 '해피 스낵' 운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3.0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포함 스낵랩·버거·아메리카노 등 주요 간식
11일부터 개시…광고모델에 개그맨 조세호 발탁
맥도날드는 3월11일부터 주요 인기 스낵을 할인하는 ‘해피 스낵’을 운영한다. (제공=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는 3월11일부터 주요 인기 스낵을 할인하는 ‘해피 스낵’을 운영한다. (제공=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해피 스낵’을 3월11일 출시한다.

8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해피 스낵은 버거와 사이드메뉴 뿐만 아니라 디저트와 음료까지 다양한 인기 스낵들의 할인을 제공하는 스낵 플랫폼이다. 맥도날드는 시즌별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와 기쁨을 전달하겠단 계획이다. 

맥도날드의 해피 스낵은 3월11일부터 운영된다. 메뉴 종류는 신제품인 ‘케이준 비프 스낵랩’을 포함해 인기 메뉴인 ‘상하이 치킨 스낵랩’, ‘에그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맥너겟’ 6조각, 미디엄 사이즈 ‘아메리카노 커피 2종’, ‘오레오 맥플러리’ 등 8개 제품이다. 특히,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담백한 또띠아에 100% 쇠고기 패티,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어우러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스낵랩 메뉴다.

맥도날드는 해피 스낵을 통해 상하이 치킨 스낵랩, 케이준 비프 스냅랩, 아메리카노는 30% 이상 할인된 가격인 1500원에 제공된다. 오레오 맥플러리와 치즈버거는 2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에그 불고기 버거와 맥너겟 6조각은 2500원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피 스낵 메뉴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해피 스낵 출시와 함께 개그맨 조세호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해피 스낵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11일 오전 4시부터 운영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