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첫 라방…스위트룸 패키지 '반값'
파라다이스시티, 첫 라방…스위트룸 패키지 '반값'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3.0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저녁 네이버 쇼핑라이브 프로모션 전개
디럭스 스위트룸 1박·조식뷔페·5만 크레딧 등 혜택 풍성
(제공=파라다이스시티)
(제공=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네이버 여행+’와 협업을 통해 첫 라이브 커머스에 나선다. 

파라다이스시티는 3월11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스위트룸 프로모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번 라이브 방송 단독 패키지는 최고급 디럭스 스위트룸 1박에 각종 부대시설 이용과 선물을 모두 담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본 혜택으로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사계절 야외 온수풀 무제한 이용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된다. 이 외에 키즈존과 피트니스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라이브 상품 구매 소비자를 위한 추가 혜택도 기획했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과 성인 1인 무료 추가를 비롯해 프리미엄 유아 전동차 ‘디트로네’ 무료 이용권, ‘조안 테디베어’ 인형, 록시땅 키즈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룸 프로모션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상품이다. 네이버 여행+ 공식 온라인몰인 ‘요핑’에서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3월12일부터 5월31일까지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