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3월 캠핑용품 행사…이른봄 '캠핑족' 공략
이마트, 3월 캠핑용품 행사…이른봄 '캠핑족' 공략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3.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리' 워터저그·아이스박스 물량 2.5배 늘려
소비자가 이마트 성수점에서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의 대표 상품 워터저그를 살펴보는 모습. (사진=이마트)
소비자가 이마트 성수점에서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의 대표 상품 워터저그를 살펴보는 모습.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봄을 기다린 캠핑족을 위해 예년보다 한 달 반 정도 빠른 3월부터 캠핑용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이마트는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의 대표 상품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를 직수입해 전년보다 2.5배 늘린 11만2000여개 물량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지난해 품절 사태로 구입을 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3월 17일까지 스탠리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를 동시 구매 시 1만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얼음을 60시간 유지하는 고성능으로 캠핑족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워터저그는 용량과 색상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캠핑용품의 어두운 색상에서 벗어나 이마트 단독 기획으로 밝은 색상 계열의 폴라블루, 피치휩, 샌드베이지 색상을 판매한다.

폴라블루 색상은 지난 2월말 일부 점포에서 시범 판매를 시작해 3월4일까지 일주일 만에 500여개가 판매됐다. 피치휩, 샌드베이지 색상은 3월 말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이마트 성수점을 비롯 10개 점포에서 ‘스탠리 시즌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열고 스탠리 시즌상품, 텀블러 등 약 7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해 추가 가격 행사,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더불어 3월 중순에는 아이스박스 대표 브랜드 이글루(IGLOO)의 아이스박스 4종과 월마트 아웃도어 자체 브랜드(PB) 브랜드인 ‘오작트레일(OZARK TRAIL)’의 프리미엄 쿨러백도 선보인다.

또 야외에서 바비큐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화로대, 그릴류를 전년보다 2배가량 품목수를 늘려 12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통상적으로 메인 캠핑 시즌은 4∼9월이어서 4월 중순경부터 특설매장을 마련하지만 올해는 3월 초부터 본격적인 행사에 돌입한다”며 “이마트가 이른 봄부터 캠핑용품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캠핑이 명실상부 사계절 여가 문화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