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2021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보람상조, '2021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3.0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조 인식 개선·대중화 노력 등서 긍정적 평가
'2021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트로피와 상장.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가 '2021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며 △비전·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리서치 구성 등 항목을 평가해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상조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상조 서비스 경쟁력을 키워 대중화에 앞장선 점 등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31년 간 고객과 함께해 온 업계 맏형 기업으로서 진정한 상부상조 정신을 계승하고자 했던 노력들이 좋은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보람상조 만의 명품 상조 문화, 바른 상조 문화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