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새봄맞이 3월 주요 차종 특별 프로모션
캐딜락, 새봄맞이 3월 주요 차종 특별 프로모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3.04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종별 현금 지원·무이자 할부·보증기간 연장 구매 혜택 제공
캐딜락 ‘CT5’. (사진=캐딜락)
캐딜락 ‘CT5’. (사진=캐딜락)

캐딜락은 3월 한 달간 캐딜락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3월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어반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아이코닉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를 대상으로 한 달간 진행된다.

캐딜락은 프로모션 기간 중 CT4, CT5, XT5를 구매자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과 보증연장(2년/4만㎞) △선수율에 따른 1년 거치식 할부(초기 12개월은 이자만 납부 후 나머지 원금·이자를 48개월 할부 납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 옵션을 제공해 접근성을 높였다.

패밀리 카(Family Car)로 인기가 높은 XT6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하는 엔진오일 4회 무료 교환 쿠폰에 추가로 5회권 쿠폰을 더하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구매자는 실질적으로 평생 엔진오일을 무상 교환 서비스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는다.

XT6 구매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보증연장(2년/4만㎞)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과 보증 연장(2년/4만㎞)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 2020년형 에스컬레이드 구매자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구매 현금 지원 △보증 연장(2년/4만㎞)와 구매 현금 지원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캐딜락의 새로운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출시에 맞춰 준비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XT4 특별 전시’ 기간은 기존 3월3일까지에서 일주일 연장돼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또 올해 새롭게 단장한 용산·수원 전시장을 비롯해 3월 리뉴얼에 들어가는 분당·판교 전시장에서도 XT4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해 운영을 시작한 서초 서비스 센터는 최신의 정비 시설과 아늑한 고객 공간으로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