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진로두꺼비 카드' 2차 한정판 출시
하나카드, '진로두꺼비 카드' 2차 한정판 출시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3.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00명 대상…캠핑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진로두꺼비 애니프러스카드(왼쪽)과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세트. (자료=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지난 2일 '애니플러스(Any PLUS) 신용카드_진로두꺼비 한정판(이하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을 앵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하이트진로사와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작년 11월 이 카드를 출시해 선착순 마감했으나,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앵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2차 한정판 카드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할인 횟수 제한 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월 10만원 한도 내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 △월 1만원 한도 내 해외 가맹점 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카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진로두꺼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 카드로 3월 말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캠핑세트를 받을 수 있다.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세트는 진로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 테이블 △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의자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돼 있다.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1만5000원이다. 카드 신청은 하나카드 모바일 앱과 하나 원큐페이 앱, 하나멤버스 앱 등 3곳에서 할 수 있고, 카드 신청 시 앱카드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 실물카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