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서 최대 7% 할인'…현대카드, 3월 봄맞이 이벤트
'쇼핑몰서 최대 7% 할인'…현대카드, 3월 봄맞이 이벤트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3.02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제품·자동차보험·PLCC 등 부문서 한 달간 진행
캐롯손보 자동차보험 신규 가입 이벤트. (자료=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카드가 봄 시즌을 맞아 3월 한 달간 쇼핑·자동차 보험 분야 등에서 할인·캐시백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 △가전제품 △자동차보험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 등 부문에서 진행된다.

먼저, 현대카드는 SSG.COM과 현대몰, CJ몰 등 9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처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최대 7% 할인한다.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과 10만 삼성전자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LG전자와 전자랜드에서는 할부 이용 시 결제액에 따라 최고 30만원을 캐시백한다.

이달 현대카드로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주유권을 제공한다. 현대해상 다이렉트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캐롯손해보험에서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고 현대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3만원 주유권을 준다. 동일한 조건 아래 삼성화재 다이렉트 신규 고객에게는 2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 PLCC 신규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오는 31일 기준으로 이전 6개월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받아 5만원 이상 사용하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0장을 지급한다. 

배달의 민족 PLCC인 '배민현대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회원에게는 바로 사용 가능한 배민 쿠폰 1만원권을 2장씩 제공한다. 

3월에 진행되는 현대카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