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1년 연속 수상
대교,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1년 연속 수상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3.0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을 11년 연속 수상한 대교 이미지.(사진=대교)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을 11년 연속 수상한 대교 이미지.(사진=대교)

대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11년 연속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통해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동시에 사회적 기여도가 높은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로, 혁신능력·주주가치·직원가치·고객가치·사회가치·이미지가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대교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활용한 대표 AI학습서비스 ‘써밋 제품’을 통해 전문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육서비스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해 6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사회공헌의 핵심가치인 ‘더불어 배우다’를 통해 눈높이사랑을 실천하며 건강한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는 점도 인정받았다.

대교는 △동네책방을 중심으로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한 ‘세상에서 가장 큰 책방’ 프로젝트 △대국민 문해력 향상 프로젝트 ‘빡독(빡세게 독서하자)’ △서울시 경계선 지능 아동교육사업 수행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며 건강한 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대교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지털 교육서비스를 통한 경쟁력을 강화하고 디지털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여 존경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