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 9기' 출범
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 9기' 출범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2.2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7개팀 102명 구성…10월 말까지 농업·농촌 가치 홍보
농협은행의 대학생 봉사단 엔돌핀 9기 단원들이 26일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된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농협은행의 대학생 봉사단 엔돌핀 9기 단원들이 지난 26일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된 발대식에 참여했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금융교육과 농촌·농업의 가치 홍보에 앞장설 대학생 봉사단 'N돌핀 9기' 온택트 발대식을 지난 26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농협은행 전국 지역영업본부 15곳은 자체 화상시스템에 동시 접속해 N돌핀 9기 임명장 수여식과 선서문 낭독, 기념촬영 등 일정을 마쳤다.

이번 9기는 전국 17개팀(서울지역 3개팀) 102명으로 구성됐다. 이들 봉사단원은 올해 10월 말까지 농업·농촌의 가치를 홍보하고, 소외지역 청소년 금융교육에도 참여하게 된다. 또, 젊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수행할 계획이다.

농협은행은 9기 활동 우수자에게 은행장표창과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1회), 장학금 수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N돌핀으로 맺은 소중한 인연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사회공헌1위 농협은행 대학생봉사단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