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유상옵션 소개 라이브 방송 성료
대우산업개발, 유상옵션 소개 라이브 방송 성료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1.02.2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건설사 중 최초…라이브커머스 시스템 구축 예정
대우산업개발 유상옵션 소개 라이브 방송 장면. (자료=대우산업개발)
대우산업개발 유상옵션 소개 라이브 방송 장면. (자료=대우산업개발)

대우산업개발이 지난 18일 자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이안 센트럴 포레 장유' 유상옵션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으로 유상옵션을 소개한 것은 국내 건설사 중 대우산업개발이 처음이다. 

이번 방송은 약 45분간 진행됐으며, 전문 쇼호스트가 직접 빌트인가전과 인덕션, 중문, 단열필름 등 공간별 주요 옵션들을 소개했다.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 계약자들은 방송을 보며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문의하고 그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었다. 계약자 외에도 이안 아파트에 관심이 있던 시청자들도 적극적으로 라이브 방송에 참여했다. 

대우산업개발에 따르면, 라이브방송과 유튜브에 업로드된 녹화영상을 통해서도 계약상담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거리나 상황적 여건으로 인해 구매에 소극적일 수밖에 없었던 계약자들까지 마음 놓고 유상옵션을 비교하며 구매행렬에 동참했다는 것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거둔 가장 큰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우산업개발은 이번에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라이브커머스 시스템을 구축 중이다. 유상옵션 소개 라이브 방송을 보며 희망하는 옵션들을 장바구니에 담아 실시간으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방식을 도입할 예정이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라이브로 소개해 드릴만큼 제공하는 모든 옵션제품에 자신이 있었기에 과감하게 도전했다"며 "이안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진행된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 유상옵션 소개 영상은 대우산업개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