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온·오프라인 동시 '만세위크' 진행
이랜드리테일, 온·오프라인 동시 '만세위크'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2.2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일부터 일주일…릴레이 특가, 한정수량 판매, 반값쿠폰 등 혜택
만세위크 포스터(이미지=이랜드리테일)
만세위크 포스터(이미지=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은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이랜드몰이 오는 3월1일부터 일주일간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만세위크는 이랜드리테일이 처음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행사로, 20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프라인 만세위크는 슈펜의 만세 특가 릴레이로 시작된다.

슈펜 만세 특가 릴레이는 일자별로 1가지 특가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슈펜은 1일 국내산 3종 필터 마스크 50매를 4000원에 제공하고 여성 플랫슈즈, 양말, 백팩, 슬리퍼, 우산,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2000~5000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7일 간 아동 실내화 1+1 행사를 지속한다.

만세위크 기간 동안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에 입점해 있는 뉴발란스, 아디다스, 더아이잗, 로가디스 등 200여개 패션 브랜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3월3일엔 특히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이랜드리테일의 40여개 PB(자체브랜드) 전 매장은 전 품목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구매자에게는 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 주고, 3.1절 의미를 담은 한정판 굿즈 ‘모나미 153 볼펜세트’를 제공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친환경 대용량 아이템 ‘쿨리백(쿨링 리저블백)’을 증정한다.

이랜드몰에서는 3월1일부터 5일간 반값쿠폰과 득템상품, 릴레이 극한특가로 구성된 온라인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반값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명을 대상이다. 이를 통해 킴스클럽, 미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에블린, 모던하우스의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득템상품은 매일 오후 2시 치킨, 아메리카노, 에어팟,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은 요일별로 뷰티, 아우터·백팩·운동화, 캐주얼화, 주방용품, 여성의류 등 500여종에 달하는 ‘릴레이 극한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릴레이 극한특가’ 대표상품은 아래와 같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