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최신가전 체험'…삼성-신라호텔, 이색 룸 패키지 선봬
'호텔서 최신가전 체험'…삼성-신라호텔, 이색 룸 패키지 선봬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2.2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부터 2달간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 운영
서울신라호텔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 전경.(사진=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 전경.(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호텔 객실에서 자신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서울신라호텔과 손잡고 3월2일부터 4월30일까지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룸 패키지(Room Package)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TM Air 공기청정기 △더 프레임(The Frame) TV 등 다양한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다.

투숙객들에겐 루프탑·자쿠지·온수풀 등을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무료입장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강력한 바람을 위·아래로 분사하는 ‘에어워시’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냄새분해필터 △‘AI 의류청정 솔루션’ 등 차별화 기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에어워시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 걱정 없이 객실 안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쾌적한 의류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호텔 레저 프로그램을 즐긴 후 아웃도어 건조, 수영복 건조 등 ‘AI 섬세 건조’ 코스를 활용해 소재 변형 걱정 없는 맞춤 건조도 가능하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소비자들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삼성 가전 제품을 더 가까이서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상훈 서울신라호텔 총지배인은 “객실에 머물며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의 차별화된 청정 기능으로 한층 더 위생적인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