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메이크업 제품 최대 70% 할인…'롭스 세일강림'
롭스, 메이크업 제품 최대 70% 할인…'롭스 세일강림'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2.2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 오프라인 단독 판매 기념 기획
'롭스 세일강림' 안내 포스터(이미지=롯데쇼핑)
'롭스 세일강림' 안내(이미지=롯데쇼핑)

롭스(LOHB's)는 3월4일까지 ‘여신템(여신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롭스 세일강림’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롭스 세일강림’은 네이버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컬래버레이션한 제품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의 오프라인 단독 판매를 기념해 기획된 행사다.

롭스는 봄이 시작되는 3월부터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기초, 색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우선 ‘여신강림’ 웹툰 주인공의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한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 제품 3종을 롭스 매장 단독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15% 할인한다.

‘트루뷰티 에디션’은 쿨톤, 웜톤 각 피부타입에 어울리는 아이 섀도우로 구성된 ‘트루뷰티 팔레트’, 빠른 고정력과 지속력으로 반짝이는 눈매 연출을 돕는 ‘트루뷰티 글리터‘, 벨벳 텍스쳐로 부드럽고 매끈한 마무리가 특징인 ‘트루뷰티 립 틴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이글립스 레터링키트 기획 43% △끌레드벨 미라클 글로우 쿠션 35% △AHC 레이어링 솔루션 수딩 마스크 60% △샬랑드파리 끄렘드 오로라 47% 등 저렴하게 판매한다.

롭스는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와 롭스 추천 브랜드 4개를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DAY’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롭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lovelohbs)에서는 세일을 홍보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세일 첫 날인 26일 저녁 8시에는 MZ세대가 즐겨하는 밸런스 게임과 함께 행사 추천 상품을 소개하고, 방송 중 소개되는 상품의 본품과 롭스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