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4중 전해수 살균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출시
SK매직, 4중 전해수 살균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출시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2.2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BID-S36D) 이미지.(사진=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BID-S36D) 이미지.(사진= SK매직)

SK매직(대표 윤요섭)은 4중 전해수 살균으로 세척과 살균력을 한층 강화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모델명: BID-S36D/S37D/S38D)’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 ‘S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도기 버블 세정은 기본이다. 도기, 물통, 유로, 노즐까지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

비데 전용 세척제를 사용한 도기 거품 세척이 원터치 버튼 하나로 가능하다. 전해수 살균수가 추가 분사돼 도기를 살균함으로써 이물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척수는 원터치 정수 필터를 채용해 보다 깨끗한 물로 세척할 수 있다. 물통 안에 담긴 물부터 물이 배출되는 유로까지 전해수로 살균해 오염된 물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번식을 사전 차단한다. 사용 후에는 물이 분사되는 노즐 부분이 ‘UV(자외선) 램프’를 통해 자동 살균된다.

또한 국내 최고 방수 등급인 IPX6등급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다. 버튼 방식의 ‘이지 착탈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분리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구석구석 세척할 수 있다.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인 ‘안심OK 서비스’를 4개월 마다 진행하며, 정수 필터, 도기 버블 세제, 향균 노즐팁, 노즐덕트 교체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살균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살균력을 강화하고 버블로 도기 세정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