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필하모니윈드오케스트라, 27일 백조홀서 공연
안동필하모니윈드오케스트라, 27일 백조홀서 공연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1.02.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희망의 울림-힘내요! 안동!’
(사진=안동문화예술의전당)
(사진=안동문화예술의전당)

경북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첫번째 공연 ‘안동필하모니윈드오케스트라의 2021 희망의 울림-힘내요! 안동!’을 오는 27일 백조홀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에게 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문 예술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들은 수준높은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안동필하모니윈드오케스트라는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하나 된 직장인, 주부, 자영업 등의 다양한 지역민들로 구성된 순수 아마추어 단체로 지역의 음악 발전과 봉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지역민들의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에 희망과 사랑의 기운을 드리기 위해 전 국민이 선호하는 경쾌한 대중가요와 차분하고 웅장한 세미클래식, 바이올린 협연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에게 다가간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5000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한다.

ygk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