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배우 김동희 학폭 의혹?…소속사 “2018년과 똑같은 허위주장”
'스카이캐슬' 배우 김동희 학폭 의혹?…소속사 “2018년과 똑같은 허위주장”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1.02.2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동희.(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동희.(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JTBC '스카이캐슬'과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배우 김동희(22)가 학교폭력 의혹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이와 함께 김동희 측은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조치 할 것”이라며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김동희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온라인상에 유포되는 김동희와 관련된 게시글과 관련, 배우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 확인을 해 본 결과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해당 글은 지난 2018년 자신은 피해자가 아닌 제삼자라고 주장한 작성자가 게재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김동희와 학교를 통해 해당 사실이 무근이라는 사실을 확인했다.

김동희의 소속사 측은 “당시 글은 삭제됐고 법적조치를 하지 않았다”면서 “그런데도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다. 해당 사안에 대해 법적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김동희가 학창 시절 학우들을 괴롭혔다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김동희가 장애를 겪고 있는 동창생에게 불리한 게임을 해 뺨을 때리거나 안마를 시켰다고 주장했다. 또 김동희가 전자담배를 교실 안에서 피우기도 했다며 흡연사실을 폭로했다.

, 배우 김동희는 2018년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했다. 이후 JTBC 드라마 'SKY 캐슬' 차서준 역으로 출연했으며,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주인공 지수 역을 열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