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 논산딸기축제 개최
온택트 논산딸기축제 개최
  • 지재국 기자
  • 승인 2021.02.2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사진=논산시)
(사진=논산시)

충남 논산시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 간 유튜브채널 ‘논산딸기향TV’를 통해 ‘2021년 온택트 논산딸기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요일별로 △논산딸기, 색에 반하다 △달콤한 향에 취하다 △맛에 미치다 등 각기 다른 테마를 주제로 라이브 프로그램 6종 16개, VOD컨텐츠 10종 24개, 딸기 특가판매전 3종 1개, 이벤트 행사 3종 16개 등을 준비했다.  

첫 날인 24일 개막식에는 딸기향 농촌 테마공원에서 개그우먼 김민경의 딸기케익만들기, 채환, 써니힐 등의 축하공연 및 전국 최고의 논산딸기의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25일부터 27일까지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팸투어를 통해 딸기농가 및 우리지역 문화재를 탐방하면서 일어나는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비롯해 선샤인랜드, 탑정호, 출렁다리, 돈암서원 등 논산이 자랑하는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랜선으로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매일 3차례에 걸쳐 30%할인된 금액으로 딸기를 구매할 수 있는 특별전이 예정됐으며 특히 1일 1회 진행되는 ‘논산딸기 Talk&Music 라이브 커머스’는 전문MC와 가수 강혜연, 박서진 등 유명게스트가 출연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명품논산딸기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시간으로 이뤄져 더욱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주말에 예정돼 있는 ‘베리베리 굿 딸기요리展’은 전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딸기요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파급효과가 큰 SNS를 활용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는 이 외에도 △연예인과 함께하는 딸기 오믈렛 만들기 △외국인의 눈으로 보는 논산의 명물과 딸기 소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마지막 날에는 축제기간 동안 촬영된 각종 돌발 영상을 담은 ‘온택트 논산딸기 돌발영상’이 마련돼 있다. 

jgji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