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
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2.2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명 추첨해 LG노트북·갤럭시버즈 등 경품 제공
(사진=농협은행)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4월30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 희망찬 새학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응모 고객 중 총 2021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첫번째 이벤트인 '희망찬 새학기, 스라벨(Study and Life Balance)을 응원해!'는 만7~18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다. 두번째 이벤트인 '새로운 출발, 청춘을 응원해!'는 만19~34세 청년이 대상이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과 함께 농협은행 계좌로 자동 이체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벤트 각각 611명씩 추첨해 LG 노트북과 갤럭시버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지막 이벤트 '힘내요 대한민국! 힘내요 우리!'는 이벤트 기간 중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이 자동 응모되며, 799명을 추첨해 또래오래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간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이연호 농협은행 개인고객부장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작년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500만명을 달성했다"며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을 통해 내집 마련의 기반을 마련하고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