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23일 온택트 콘서트 '아돌라 4U' 독점 생중계
LGU+, 23일 온택트 콘서트 '아돌라 4U' 독점 생중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2.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톤, 에이스, 알렉사, 크래비티 등 아이돌 4팀 출연

온택트 콘서트 '아돌라 4U' 포스터.(이미지=LG유플러스)

온택트 콘서트 '아돌라 4U' 포스터.(이미지=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23일 개최하는 온택트 미니 콘서트 ‘아돌라 4U’를 독점 생중계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돌라 4U’는 빅톤(VICTON), 에이스(A.C.E), 알렉사(AleXa), 크래비티(CRAVITY)까지 케이팝 대표 아이돌 총 4팀이 출연하는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다. LG유플러스가 주최하고 ‘와이제이 파트너스(YJ Partners)’가 주관한다.

이번 콘서트는 23일 오후 6시 아이돌Live 모바일과 IPTV 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가입자는 ‘U+tv 아이돌Live’ IPTV용 앱으로 TV에서 감상 가능하다. 공연 이후 VOD(주문형비디오)로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시청하고 소통하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아이돌Live는 멤버별 멀티캠(Multicam) 서비스를 제공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하고 팬들은 보고 싶은 멤버별 무대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9일까지 아이돌Liv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팀 팬들을 대상으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투표결과는 본 공연 중 소통시간에 반영된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