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일요일 고정 프로그램 '유일쇼' 첫 선
현대홈쇼핑, 일요일 고정 프로그램 '유일쇼' 첫 선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2.1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일요일 오전 8시50분…심용수 쇼호스트 진행
일요일 고정 프로그램으로 론칭되는 '유쾌한일요일쇼' 포스터(이미지=현대홈쇼핑)
일요일 고정 프로그램으로 론칭되는 '유쾌한 일요일 쇼' 포스터(이미지=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봄 시즌을 맞아 신규 TV홈쇼핑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일요일 고정 프로그램 ‘유일쇼’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유일쇼’라는 프로그램명에는 ‘유쾌한 일요일 쇼’라는 의미와 ‘당신(YOU)을 위한 일상 충전 쇼핑 버라이어티’라는 뜻이 담겨 있다.

방송 시간은 매주 일요일 오전 8시50분부터 11시15분까지 2시간25분간이다.

현대홈쇼핑은 가전·건강식품·레저·주방용품 등 일요일 아침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행은 13년 경력의 베테랑인 심용수 쇼호스트가 맡았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심용수 쇼호스트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일요일 아침 온 가족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며 “홈쇼핑 황금 시간대로 손꼽히는 오전 8~11시에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21일 ‘유일쇼’ 첫 방송에서는 ‘제주 신화월드 프리미엄 패키지’와 ‘LG 코드제로 A9S 청소기’를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이와 함께 다양한 TV홈쇼핑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오는 19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40분과 10시40분에는 각각 김동은 쇼호스트·가수 김원준이 진행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독차지쇼’와 트렌디 명품 쇼핑쇼 ‘FLEX #(플렉스샵)’이 방송된다.

현대홈쇼핑은 기존 인기 프로그램의 방송 요일과 시간대를 일부 변경한다. 기존 화요일에 방송되던 명품 전문 프로그램 ‘클럽노블레스(오전 10시20분)’는 토요일로 옮긴다. 기존 목요일 오전 10시25분에 방송되던 뷰티 프로그램 ‘미남쇼’는 토요일 오후 1시45분으로, 기존 토요일 오전 10시20분에 진행되던 프로그램 ‘최현우의 초이스’는 화요일 오전 11시40분으로 각각 방송 요일과 시간대가 바뀐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방송 시간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각 프로그램의 핵심 고객 타깃층을 고려한 상품들을 엄선해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