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데이즈,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에어데이즈,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2.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어데이즈
사진 = 에어데이즈

조정석 마스크 '에어데이즈(airdays)'는 신학기를 맞아 중형 사이즈 마스크 ‘프리스타일(free style)’ 블랙과 화이트 및 비말차단 마스크 3종을 파격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3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기존 소비자가 1100원인 프리스타일 중형이 약 65% 할인된 금액인 380원에 ‘에어데이즈’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당 600원에 판매되는 비말차단마스크(KF-AD) C타입 중형은 반값인 300원에, 300원인 비말차단마스크 대형과 소형은 모두 장당 2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중형은 인체공학적 구조로 얼굴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특히 코 지지대의 라인이 매끈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착용 시 세련된 핏을 자랑한다.

게다가 기존 KF94와 필터부터 모든 자재가 동일하게 사용되어, 현재 식약처의 KF94 승인 대기 중에 있다.

무엇보다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중형이 등교 필수품인 가장 큰 이유는 이러한 4중 안전구조임에도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는 데 있다. 두껍고 불편한 필터는 장시간 착용해야 할 아이에게 큰 거부감을 줄 수 있다. 아이들이 수업시간 내내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으려면, 교사의 지시나 벌점보다도 편한 마스크를 주는 게 우선되어야 한다.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마스크를 거부하던 아이가 ‘에어데이즈’만은 종일 쓰고 다니며, 스스로 찾아 쓴다는 후기들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며 “다수의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까지 증명된 ‘에어데이즈’로 이번 신학기는 아이에게 보다 편안한 안전을 챙겨줄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에어데이즈’에 사용된 필터는 세균여과효율(박테리아를 차단하는 성능 테스트, 분진포집효율(공기를 들이마실 때 마스크가 미세입자를 걸러주는 비율) 테스트를 진행하며 안전을 입증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