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온라인게임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넥슨, 모바일·온라인게임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2.1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접속·미션달성 시 다양한 아이템 지급
바람의나라:연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이미지=넥슨)
바람의나라:연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이미지=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온라인게임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에선 17일까지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선 일일미션 달성 또는 ‘우정상점’에서 ‘발렌타인 소왕굴 열쇠’를 구매해 ‘발렌타인 소왕’을 처치하면 ‘발렌타인 초콜릿 케이크’를 선물한다.

‘발렌타인 초콜릿 케이크’는 ‘발렌타인 녹색 하트 머리장식’, ‘발렌타인 녹색 하트 머리띠’, ‘외형변경권’, ‘고정각인비서’, ‘[이벤트] 신비한 옷장’ 등 다양한 아이템의 재료로 활용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선 게임에 출석한 날짜별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발렌타인 데이 사랑의 고백’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달 14일부터 3일 연속 출석한 유저에겐 ‘얼룩 강아지 고글’이 지급된다. 또 19일부터 3일 연속 출석한 유저에게 ‘발렌타인 데이 장미 핸드봉’을 선물한다.

‘카운터사이드’에선 ‘발렌타인 리메이크’ 이벤트 에피소드를 16일부터 3월2일까지 운영한다. 에피소드 플레이를 통해 얻은 이벤트 재화 ‘초코볼’은 전용 상점에서 ‘T5 SSR 장비’, ‘특수 적성핵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출석·재화소모 등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인게임 재화 ‘쿼츠’, ‘크레딧’, 성장 아이템 ‘특별 역량 평가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이미지=넥슨)
카운터사이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이미지=넥슨)

온라인게임 ‘클로저스’에선 다음 달 11일까지 ‘2021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던전’을 진행한다. 해당 던전에서 ‘전장의 초콜릿’을 모으면 밸런타인데이 코스튬을 비롯해 액세서리, 위광,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밸런타인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한 클로저에게 ‘SS 확정 D 컴포: 기어’, ‘강화기 백신’ 등이 담긴 ‘2021 밸런타인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엘소드’는 파티 콘셉트의 아바타 ‘이브닝 발렌타인’을 3월10일까지 선보인다. 아바타는 초콜릿, 크림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패키지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이브닝 발렌타인 벨벳 헤어핀’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발렌타인 상점호출권(0원)’을 구입해 각 직업 마을 ‘브람스토커’ NPC를 방문하면 ‘사랑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이 선물에선 러블리하트모자(30일)’, ‘발렌타인 하트(30일)’ 스펠, ‘[이벤트]특수염색약[연분홍](영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유저들은 ‘발렌타인 하트’ 스펠을 사용하면 다른 캐릭터에게 ‘러브이펙트(HP, MP, SP 각각 4% 증가)’ 버프를 줄 수 있다. 하루 3번 스펠을 받으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코인(1개)’를 매일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코인은 상점호출권을 사용해 ‘익스트림코어’, ‘드래곤의 혈석’, ‘경험치부스터(+50%)’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