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 '빨간펜 체험센터' 100호점 오픈…"편의점 가듯 방문"
교원에듀, '빨간펜 체험센터' 100호점 오픈…"편의점 가듯 방문"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2.1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에듀 직원들이 남인천에 오픈한 ‘빨간펜 체험센터’ 100호점을 소개하고 있다.(사진=교원)
교원에듀 직원들이 남인천에 오픈한 ‘빨간펜 체험센터’ 100호점을 소개하고 있다.(사진=교원)

교원에듀(대표 장평순)는 지난 8일 남인천에 체험형 에듀테크 라운지 ‘빨간펜 체험센터’ 100호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빨간펜 체험센터’는 고객 누구나 에듀테크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마련됐다. 교원에듀는 지난해 11월 이후 전국 각 시도에 빠짐없이 거점 센터를 확대한다. 하반기까지 전국 주요지역 내 체험센터를 200호점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빨간펜 체험센터는 에듀테크 교육 콘텐츠 체험과 학습 관리, 상담까지 가능하다. 태블릿PC 기반의 교육 상품인 스마트 빨간펜, 도요새잉글리시·중국어, REDPEN AI수학, REDPEN 코딩, REDPEN 유아 한글 등의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교원에듀의 다양한 전집을 읽고 대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주제의 1:1 학습 관리도 진행된다.

코로나 시대에 특성화된 고객 접점 채널인 만큼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교원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젝트에서 1위를 수상한 ‘엔비저블’의 모듈 시스템 가구 ‘브릭킷’을 활용해 공간을 구성했다. 브릭킷은 환경호르몬이 없는 무독성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3세 이상 안전 확인 KC 인증을 확보했다. 매일 방역을 진행하며 2명 이하의 에듀플래너가 상주하고, 면적당 기준 인원에 맞춰 방문 예약을 통해 운영한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빨간펜 체험센터는 가정 방문 상담, 라보 차량을 이용한 ‘무빙 북카페’에 이은 새로운 고객 접점 채널”이라며 “집 앞 편의점에 가듯 쉽고 편하게 방문하면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교원에듀는 빨간펜 체험센터 100호점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 달 동안 체험센터를 방문하는 신규고객 2000여명에게 홈스쿨링 키트 및 전집 낱권을 증정한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