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단독 개봉 '송가인 더 드라마' 예매 오픈
메가박스, 단독 개봉 '송가인 더 드라마' 예매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2.0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관·티몬 등지서 티켓 판매…전국 98개점 상영
'송가인 더 드라마' 포스터(이미지=메가박스)
'송가인 더 드라마' 포스터(이미지=메가박스)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는 9일 가수 송가인의 첫 번째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예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 ‘가인이어라’ 실황과 미공개 영상, 송가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로 전국 메가박스 98개 지점에서 단독 개봉한다.

티켓 예매는 메가박스 현장과 온라인, 타임커머스 티몬을 통해 가능하다.

메가박스는 이번 영화 개봉을 기념해 팬심을 사로잡을 스페셜 굿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개봉 당일인 11일에는 현장에서 당일 관람 티켓을 소지한 관람객에 한해 송가인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17일부터 23일까지 메가박스 멤버십 전용 ‘포인트 몰’에서는 추첨을 통해 송가인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송가인 더 드라마’를 유료 관람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17일 오후 2시에 오픈되는 ‘메가 7 포인트 위크’ 100포인트 응모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메가박스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송가인 친필 사인이 담긴 자서전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판넬, 대형 포스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메가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송가인 더 드라마’는 코로나19로 지친 관객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영화이자,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설 연휴는 안전한 메가박스에서 잠시나마 모든 근심 걱정을 잊고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