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D7푸드시네마' 오픈 1주년 이벤트
HDC아이파크몰 'D7푸드시네마' 오픈 1주년 이벤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2.04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링족 겨냥 20여개 F&B 매장 한 곳에 구성
대표메뉴 20% 할인, 2000원 할인쿠폰 등 혜택
D7푸드시네마 입구 전경(사진=HDC아이파크몰)
D7푸드시네마 입구 전경(사진=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은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D7푸드시네마’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D7푸드시네마’는 단순한 쇼핑보다는 ‘먹고 즐기는 몰링족’이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20여개의 F&B 매장이 한 곳에 모여 기획된 공간이다.

이곳은 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급 매장과 기존 유통점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맛집들이 단독으로 입점해 골라 먹는 재미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D7푸드시네마는 지난 한 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 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 사이 입소문을 바탕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꾸준히 전월 대비 두 자릿수 매출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번 이벤트에선 ‘D7푸드시네마’ 내 브랜드들의 대표 메뉴를 20%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아이파크몰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아이파크몰 내에 입점된 F&B 브랜드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멤버십 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은 지난 1년간 ‘D7푸드시네마’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D7과 함께 하는 일상’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대한민국 대표 한우암소 곰탕명가 ‘수하동’과 최근 새롭게 오픈한 수제 애플파이 맛집 ‘레드애플’의 F&B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수하동’ 영수증을 지참 후 ‘레드애플’에 방문하면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인 1500원, 그 외 모든 음료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HDC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D7푸드시네마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혜택을 돌려주고자 1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D7푸드시네마와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맛집과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용산 맛집’, ‘몰링 맛집’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