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객실서 미식과 설캉스 안전하게 즐기세요"
서울신라호텔 "객실서 미식과 설캉스 안전하게 즐기세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2.0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겨냥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
호텔 정찬 코스요리 도시락으로 제공
서울신라호텔은 설캉스 상품으로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를 운영한다. (제공=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은 설캉스 상품으로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를 운영한다. (제공=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은 다가오는 설 연휴에 ‘뉴노멀(New Normal, 새로운 표준)’ 트렌드에 맞춘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설에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호텔의 정찬 코스요리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풍성하게 즐기는 것을 콘셉트로 한 것이 특징이다. 2월 10~13일까지 4일간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 상품은 △디럭스 객실 1박 △고메 인 룸 세트(2인) △피크닉백(1개) △신라 와인백과 와인세트(1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 외에 호텔 내 체련장(Gym)과 실내 수영장 이용도 가능하다. 

특히, 애피타이저와 콜드디쉬, 핫디쉬, 디저트 등 4종의 메뉴로 구성된 특별 도시락 ‘고메 인 룸’ 세트는 육·해·공을 모두 담은 구성으로, 안심 찹스테이크와 구운 바닷가재, 전복구이, 오븐에 구운 닭 다리살 스테이크 등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까지 총 3단의 도시락으로 제공된다.

신라호텔에서 자체 제작해서 첫 선을 보이는 피크닉백과 와인백도 함께 증정된다. 지난여름부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신라호텔 에코백을 이을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이 외에도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객실에서 머무는 시간을 특별하게 보내도록 초점을 맞춘 패키지도 함께 내놓았다.

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마이 블라썸(My Blossom)’ 패키지는 신라호텔 플라워팀이 준비한 꽃과 재료가 제공돼, 손수 하나뿐인 플라워 센터피스(꽃장식)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상품이다. 

비대면을 강조한 이번 상품은 오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구성은 △디럭스룸 1박 △플라워 센터피스 DIY 키트(1개) △튜토리얼 동영상 △신라 와인백&레드와인 세트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