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전유진 중간 인기 투표 1위…팀미션 우승은 어디?
미스트롯2 전유진 중간 인기 투표 1위…팀미션 우승은 어디?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1.01.2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트롯2)
(사진=미스트롯2)

TV조선 ‘미스트롯2’가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디션이 중반을 달려가며 실력자들이 탈락하는 등 이변이 일어나고 있다.

28일 방송·연예가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미스트롯2 팀미션이 방송된다. 팀미션은 데스매치를 통과한 참가자들이 팀을 이뤄 경연을 펼치는 과정으로 지난 미스트롯1차와 미스터트롯1차 모두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경연이다.

현재 미스트롯2는 예선을 거쳐 본선1차와 데스매치를 마치고 결선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인기 투표 중간 집계 결과 1위 전유진, 2위 강혜연, 3위 홍지윤, 4위 김다현, 5위 김의영으로 확인됐다.

전유진은 미스트롯2 출연 전부터 타 방송사의 트로트 오디션을 모두 우승으로 장식한 실력자로 줄곧 우승후보자로 지목돼 왔다.

아이돌 가수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2위 강혜연은 예선부터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3위 홍지윤 또한 아이들 출신으로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4위 김다현은 김봉곤 훈장의 막내딸로 타 오디션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자로 데스매치 경연에서 진을 차지했다.

5위를 차지한 김의영은 미스트롯1차에 참가한 바 있는 재출전자로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여주며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다.

지난 회 국악 천재 김태연이 소속된 미스유랑단(전유진, 김태연, 양지은, 윤희, 윤태화)의 경연 모습(범 내려온다, 빈대떡신사)이 일부 방송된 이후 팀미션이 인터넷 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이날 10시에 방송되는 미스트롯2 팀미션 우승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vietnam1@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