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설 패키지…비대면 강화하고 혜택 풍성
파라다이스시티 설 패키지…비대면 강화하고 혜택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2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11~13일 설캉스 '소(牛)망 가득 설' 운영
100% 당첨 이벤트, 세스코 개인위생세트 제공
파라다이스시티 사계절 야외 온수풀. (제공=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사계절 야외 온수풀. (제공=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 호텔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은 물론 비대면 서비스로 안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번 설 패키지는 여유롭게 설캉스(설날과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알찬 혜택으로 구성했다. 조식은 거리두기를 감안해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특별 제공하고, 비대면 경품 이벤트와 위생키트 선물 등을 제공하며 세심하게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홈페이지 예약 시 최대 50만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딧 행운을 잡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 하면 이벤트 참여,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와 함께 개인위생을 챙길 수 있도록 KF94 마스크와 손 소독제, 안심 물티슈로 구성된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키트’도 객실 당 한 세트씩 증정한다.

이 외에도 사계절 온수풀과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2월11일부터 1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으로 50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무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2~7월 유효기간(2년)이 만료되는 멤버십 포인트 소멸을 중지한다. 이번 혜택은 무료 멤버십 '파라다이스 리워즈' 전 등급 회원에 적용된다.

parkse@shinailbo.co.kr